뉴스

뉴스게시판

게시판 상세
SUBJECT [이데일리] 피부 수분 뺏어가려 하거든, 크레이지화이트 덕에 못 간다고 전해라~
WRITER (주)더허브플러스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1100

DATE 2016-01-13 16:50:57

크레이지화이트는 미백과 함께 보습에 강한 두 가지 특허성분을 적용했다. 하나는, 무려 노벨 상에 빛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삼색제비꽃추출물이다.

이는 화장품 원료 첨단기업인 프랑스 Silab社에서 수입한 원료로, 진피층의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포린3의 합성물이다.

수분 공급뿐 아니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24시간 보습을 유지하며, 주름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무려 노벨상을 받은 성분을 첨가했으니, 한번쯤 써볼 만한 이유로는 충분하지 않은가?

다른 하나로, 테르무스 테르모필루스를 발효한 핵심 성분인 베누시안이다. 심해의 화산지대에서 살아남은 효소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다.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은 녀석이니 그 방어력이 얼마나 우수할까. 이제 그 철통 같은 방어력으로 우리 피부를 어떤 극한의 환경에서도 지켜줄 것이다.


 

크레이지화이트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기초화장 후 발라줘도 되고, 수시로 가지고 다니며 발라줘도 된다. 피부 보습을 위해선 보습화장품을 반복해서 바르는 것이 좋다.

또한, 여러 화장품을 바르고(x3)하는 것보다, 멀티화장품을 사용해 단계를 줄이는 것이 피부의 자극을 줄여준다는 사실! 그래서 크레이지화이트는 가지고 다니며 화장 위에도 덧바를 수 있게 만들었다. 하지만 바를 때엔 결코 질척이지 않고 깔끔하게 발리며, 흡수력 또한 뛰어난 제품이다.


 



미백크림의 후발주자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만큼, 과연 이름만큼 이나 “크레이지(crazy)한” 효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으리 벌써부터 귀추가 된다. 크레이지화이트크림 제품은 더허브스킨 홈페이지(http://thehubskin.com/)및 쇼핑몰에서 1월 11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FILE thehubskin-20150112-05.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THEHUB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