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게시판

게시판 상세
SUBJECT [MBN] 더허브플러스(더허브스킨), 한국모델협회와 제휴…공동 수익사업+상호 발전적 역할
WRITER (주)더허브플러스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716

DATE 2015-12-31 09:58:10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식회사 더허브플러스와 제휴식을 진행했다.
지난 16일 한국모델협회는 더허브플러스와 한국모델협회 회의실에서 공식 제휴식을 가졌다.

이날 제휴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회장과 더허브플러스 강장희대표, 이종철이사, 한국모델협회 임주완부회장, 나대웅이사, 김산하이사, 이현진이사, 박재훈, 최은선, 최정은 교육위원과 이평, 김기범 홍보위원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뷰티 산업을 위한 공동마케팅, 광고, 이벤트 기획, 업무지원, 해외 네트워크 구축 등 공동의 수익사업과 상호 발전적 역할로써 함께 노력하는 것에 뜻을 모았다.

 

 



주식회사 더허브플러스는 한국의 엔터테인먼트&미디어제작, 패션&뷰티 산업의 해외 교류에 있어서 기업 간의 HUB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동반 산업 파트너들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글로벌 비지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더허브플러스의 계열사인 더허브스킨은 11월 ‘크레이지화이트’라는 미백크림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크레이지화이트는 즉각미백크림으로 잡티를 잡아주고, 뽀얗고 하얀 얼굴을 연출할 수 있는 미백기능성제품이다. 수십 차례 진행한 샘플테스트에 패션모델, 모델아카데미, 모델학과 학생 등 1000여명이 참여한바 있어 일명 ‘모델크림’이라고 불리 우며 벌써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한국모델협회는 내년 5월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 축제인 ‘제11회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The 11thAsiaModelFestivalinSUWONCITY2016) 행사를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2016년 5월 수원시에서 진행 될 행사는 수원 실내체육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원화성, 수원화성 행궁, 광교 호수 공원, 수원시립 아이파크미술관 등 다양한 명소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은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아시아 미 페스티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로 구성된 행사이다. 한국을 포함하여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즈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 말레이시아, 필리핀,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 홍콩, 인도, 싱가폴, 마카오, 캄보디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UAE(두바이), 네팔 등 25개국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축제이며 모델과 연계된 패션, 뷰티, 이미용, 의료, 문화 콘텐츠 등 관련 산업 간의 교류와 네트웍 강화를 통해 한국에서 아시아로 아시아에서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국제적인 유통 플랫폼으로 아시아전역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온라인, SNS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 및 방송 매체와 연계된 다각화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출처 : MBN스타 대중문화부

FILE thehubskin-20150105.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THEHUBSKIN